로그인

690KD KT CA 라우터

  • comment10 comments

690KD 관리

690KD KT 라우터

라우터 연결 방법

  • 안테나 2개, 전원 어뎁터 연결
  • LAN 1-3번 포트 사용
  • WAN 포트는 사용안함

WAN 포트 사용안함

전원 어뎁터

유심

연결 신호 상태-LTE 깜박임

잘못된 연결

일반 공유기 연결-공유기간 충돌, 속도 저하, 끈김 발생

관리자 접속 방법

1.라우터 PC 연결-인터넷 안돼도 가능

2.https://192.168.1.1:7733

  • 네이버 주소창-엣지, 크롬 불가
  • 반드시 https://(http 아님)

N 클릭 www.naver.com 지우고 입력

PC 사양에 따라 다르게 표시됨

3.ID;mxruser

PW:M@mxradmin1234!(M은 대문자)

인터넷 신호 세기 확인

모뎀 설정-모뎀 상태에서 확인

인터넷 신호 세기 및 장애 상태

주로 일시적 현상으로 신호 장애 요인 식별 불가

전파장애 해소 일반적 방법

  • 윈도우 업데이터, 디스크 조각 모음
  • 절전모드 해제, 쿠키, 방문 기록 삭제
  • vpn, 가상 서버 등 프로그램 삭제
  • 불필요한 보안 프로그램 삭제

Wi-Fi ON, OFF

네트워크에서 WiFi

비활성화는 와이파이 ON 상태

비활성활 클릭하면 OFF로 변경

5g(5Ghz 주파수)도 방법 동일함

와이파이 ID, PW 변경

네트워크에서 WiFi 선택

ESSID 변경

Hide ESSID는 체크 안함(Wi-Fi OFF로 하면됨)

Key 변경(반드시 영문+숫자 8자리)

리셋, 초기화

RESET 버튼 약 10초 누름

초기화-시스템 메뉴

WiFi ON 및 ID, PW 기존 상태로 복원됨

유의 사항

  • 전용 전원 어뎁터 사용(모뎀 손상)
  • 퇴근 시 라우터 전원 OFF(리셋 기능)
  • 바닥 또는 벽에 놓지 않음(전파 장애)
  • iPtime 등 일반 공유기 연결 금지
  • 유심 다른 기기 장착 금지(유심기변)

라우터 에러 및 AS

정상 작동:LTE 신호가 깜박임

에러:LTE 신호 정지

관리자 로그인 전체화면 판매자에게 전달

  • 데이터 충전 상태 판매자에게 확인
  • 리셋 또는 초기화
  • 전원 OFF 후 유심 분리 후 재장착
  • 위 조치 후 안될 때 판매자에게 발송
  • 판매자 점검 후 조치 불가 시 제조사 의뢰

유심 교체 방법

장기간 미충전 등으로 유심 해지 된 경우 만 가능

  1. 라우터 전원 OFF
  2. 유심 창착 후 LTE 신호 정지 후 재부팅
  3. 동봉된 정보 라벨 라우터 앞면에 부착

최신글 보기

추천글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