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able of contents
신규 주문
- 티위드 판매관리 사이트에 접수
판매현황(충전, 신규주문) 신규주문 버튼 이용
2. 주문서 작성
- 모델, 수량, 요금제
- 수령자 이름, 연락처, 탁송지
- 보내곳 이름(상호), 연락처
위 순서로 간략히 기재
접수 후 주문 내용 확인이 어려운 경우
담당자 톡으로 확인 요청 드림
3. 신규주문 진행
상태 설명
접수중:담당자 미처리 상태
배송준비중:데이터 충전하여 발송 대기 상태
탁송중:퀵 픽업하여 고객 또는 터미널 가는 중
배송완료: 송장 전달 완료
*개통 후 테스트 진행 후 발송 원칙
*배송준비 후 취소시 데이터 요금 환불 불가
충전 요청
판매현황(충전,신규주문) 메뉴에서
충전할 기기 정보를 검색하여
“충전요청” 클릭하여 접수
*2개월 충전 등은 추가 버튼 이용
*처리 상태 표시
접수중, 충전중, 충전완료
*추가 버튼을 이용하지 않고 중복 접수 건은
별도 통보없이 충전 접수 건 취소 처리
충전 후 취소는 환불 불가
정산 관리
정산정보에 표시
정산 완료및 미정산 리스트 확인 가능
*기타비용은 퀵, 탁송비, 정산 이월금
*혹시 정산에 오류가 있으면 통보 요망
*입금 시간에 따라 다음날 정산될 수 있음
세금계산서, 현금영수증 처리 원칙
계산서, 영수증 발급 미희망시 자진발급 처리
AS 처리
개통 시 테스트 후 발송 원칙
대부분 고객 오작동에 의한 것으로
1. 응급 처리
기기 정보 및 하나 내용 전달 주시면
응급 처리 방법 안내
2. 응급 처리로 안되면 기기를 티위드로 발송
택배로 발송, 티위드에서 조치 후 결과 통보
3. 티위드에서 조치 불가 시 제조사 발송
제조사 AS 후 도착 시 결과 통보
*AS 후 재발송은 택배 원칙
탁송은 탁송비 부담
업무시간
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7시
토요일:오전 9시 오후 6시
(일요일, 공휴일은 휴무)
신규 주문 탁송 마감:오후 2시
이후 접수 건은 당일 개통 후
다음날 오전 송장 전달
부산 시내 및 인근 퀵:오후 4시 마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