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그인

L680 U+ 라우터

  • comment10 comments

태그 :

라우터 관리

L680 U+ 라우터 관리

라우터 연결 방법

  • 안테나 2개
  • LAN 1-4번 포트 사용
  • WAN 포트는 사용안함

잘못된 연결

RST:리셋 버튼

전원 어뎁터(충전기)

관리자 접속 방법

  1. 라우터 PC 연결 후

2. 192.168.10.254

초기화/리셋으로 로그인 안돼면

  • 초기 ID:lterouter, PW:#ab@0000000
  • (라우터 시리얼번호 숫자 6자리)
  • admin, 1234admin#으로 변경

리셋 버튼

라우터 뒷면 RST 버튼 약 10초간 누름

인터넷 신호 세기 확인

  • 관리자 로그인 후 첫 페이지

전파장애 및 끊김 예방

  • 윈도우 업데이터, 디스크 조각 모음
  • 절전모드 해제, 쿠키, 방문 기록 삭제
  • vpn, 가상 서버 등 프로그램 삭제
  • 불필요한 보안 프로그램 삭제

WiFi ON, OFF, ID, PW 변경

WiFi 2.4GHz 메뉴에서

  • 사용여부:WiFi ON, OFF 선택
  • SSID:와이파이 ID 변경
  • SSID 숨기기:ID 검색, 노출안됨
  • WPA 암호:WiFi PW 변경
  • PW는 영문+숫자 8자리

새벽시간 자동 재부팅

사용으로 설정. 불필요 시 Disable로 변경

초기화

  • 관리자-리셋 메뉴에서 실행
  • 관리자 접속 ID, PW도 초기화됨
  • WiFi는 OFF 상태로 변경됨

유의 사항

  • 전용 전원 어뎁터 사용(모뎀 손상)
  • 퇴근 시 라우터 전원 OFF(리셋 기능)
  • 바닥 또는 벽에 놓지 않음(전파 장애)
  • iPtime 등 일반 공유기 연결 금지
  • 유심 다른 기기 장착 금지(유심기변)

라우터 에러 및 AS

  • 휴대폰에서 와이파이 연결되면 정상 작동
  • 연결한 PC 등 확인

LTE 적색 신호 정지 또는 깜박임

  • 데이터 충전 상태 판매자에게 확인
  • 리셋 또는 초기화
  • 전원 OFF 후 유심 분리 후 재장착
  • 위 조치 후 안될 때 판매자에게 발송
  • 본체, 충전기, 안테나 모두 발송
  • 판매자 점검 후 조치 불가 시 제조사 의뢰

판매자에게 관리자 첫 페이지 사진 전송

유심 교체 방법

장기간 미충전 등으로 유심 해지 된 경우

뒷면 유심 커버

유심 장착

유심 장착 상태

유심 틀 파손

유심 고정 틀 가볍게 눌러 아래로 당김

라벨 라우터 앞면 부착

다음 달 충전 시 통보

APN 변경

유심 교체시 요금제에 따라 APN 변경

*판매자가 선택할 APN 안내드립니다.

최신글 보기

추천글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