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종업데이트 : 20/12/2024
조회수 :

업무 FLOW 안내

신규 주문 https://inforouter.co.kr 판매현황(충전, 신규주문) 신규주문 버튼 이용 2. 주문서 작성 위 순서로 간략히 기재 접수 후 주문 내용 확인이 […]
Written by: admin
  •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트위터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

table of contents

신규 주문

  1. 티위드 판매관리 사이트에 접수

https://inforouter.co.kr

판매현황(충전, 신규주문) 신규주문 버튼 이용

2. 주문서 작성

  1. 모델, 수량, 요금제
  2. 수령자 이름, 연락처, 탁송지
  3. 보내곳 이름(상호), 연락처

위 순서로 간략히 기재

접수 후 주문 내용 확인이 어려운 경우

담당자 톡으로 확인 요청 드림

3. 신규주문 진행

상태 설명

접수중:담당자 미처리 상태

배송준비중:데이터 충전하여 발송 대기 상태

탁송중:퀵 픽업하여 고객 또는 터미널 가는 중

배송완료: 송장 전달 완료

*개통 후 테스트 진행 후 발송 원칙

*배송준비 후 취소시 데이터 요금 환불 불가

충전 요청

판매현황(충전,신규주문) 메뉴에서

충전할 기기 정보를 검색하여

“충전요청” 클릭하여 접수

*2개월 충전 등은 추가 버튼 이용

*처리 상태 표시

접수중, 충전중, 충전완료

*추가 버튼을 이용하지 않고 중복 접수 건은

별도 통보없이 충전 접수 건 취소 처리

충전 후 취소는 환불 불가

정산 관리

정산정보에 표시

정산 완료및 미정산 리스트 확인 가능

*기타비용은 퀵, 탁송비, 정산 이월금

*혹시 정산에 오류가 있으면 통보 요망

*입금 시간에 따라 다음날 정산될 수 있음

세금계산서, 현금영수증 처리 원칙

계산서, 영수증 발급 미희망시 자진발급 처리

AS 처리

개통 시 테스트 후 발송 원칙

대부분 고객 오작동에 의한 것으로

1. 응급 처리

기기 정보 및 하나 내용 전달 주시면

응급 처리 방법 안내

2. 응급 처리로 안되면 기기를 티위드로 발송

택배로 발송, 티위드에서 조치 후 결과 통보

3. 티위드에서 조치 불가 시 제조사 발송

제조사 AS 후 도착 시 결과 통보

*AS 후 재발송은 택배 원칙

탁송은 탁송비 부담

업무시간

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7시

토요일:오전 9시 오후 6시

(일요일, 공휴일은 휴무)

신규 주문 탁송 마감:오후 2시

이후 접수 건은 당일 개통 후

다음날 오전 송장 전달

부산 시내 및 인근 퀵:오후 4시 마감

magnifiercrosschevron-downchevron-down-circl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