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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T K100W 라우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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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100W 라우터 관리

K100W KT 라우터

라우터 연결 방법

  • 전원 어뎁터, LAN 1-2번 포트 사용
  • 내장 안테나

잘못된 연결

일반 공유기 연결, 공유기간 충돌, 속도 저하, 끈김

전용 전원 어뎁터 사용

리셋 버튼-뒷면 RST 약 10초간 누름

유심

관리자 접속 방법

1.라우터 PC 연결-인터넷 안돼도 가능

2. https://192.168.10.254

  1. 네이버 주소창에 입력-엣지, 크롬 안됨
  2. 반드시 https://(http 아님)

N 클릭 www.naver.com 지우고 입력

3. ID:lterouter PW:1234admin#

로그인 안됄 때

초기 제조사 제공 ID, PW

  • ID ;lterouter
  • PW;#ab@시리얼 6자리-라우터 뒷면 표시

[ ID, PW 변경 ]

ID:lterouter, PW:1234admin#

[ 리셋 ] -로그인 안될 때

RST 리셋 버튼 약 10초간 누른 후

초기 ID, PW로 로그인 후 ID, PW 변경

수정된 ID, PW로 로그인

관리 메뉴

로그인 후 메뉴가 표시됨

인터넷 신호 세기 확인

관리자 로그인 후 라우터 상태 메뉴

전파장애 및 끈김 예방

  • 윈도우 업데이터, 디스크 조각 모음
  • 절전모드 해제, 쿠키, 방문 기록 삭제
  • vpn, 가상 서버 등 프로그램 삭제
  • 불필요한 보안 프로그램 삭제

와이파이 ON,OFF

  • 메뉴:WiFi 2.4GHz 선택
  • 사용 여부에서 좌측 칸 선택 후 저장
  • 초기 와이파이 사용으로 설정되어 있음

와이파이 ID 변경

SSID에서 CNR_K100W_2D00BC 변경

와이파이 PW 변경

  • 메뉴:WiFi 2.4GHz 선택
  • WPA 암호:현재 PW #12345678A
  • 영문+숫자 8자리로 수정 후 저장

초기화 방법

  • 관리자-리셋 메뉴
  • WiFi OFF 및 ID, PW 초기 상태로 복원됨

새벽시간 재부팅

  • Enable 사용 상태
  • 불필요 시 Disable로 변경

유의사항

  • 전용 전원 어뎁터 사용(모뎀 손상)
  • 퇴근 시 라우터 전원 OFF(리셋 기능)
  • 바닥 또는 벽에 놓지 않음(전파 장애)
  • iPtime 등 일반 공유기 연결 금지
  • 유심 다른 기기 장착 금지(유심기변)

라우터 에러 및 AS

  • 휴대폰에서 와이파이 연결 먼저 확인
  • 와이파이 작동은 라우터 정상
  • 연결되면 연결한 PC 등 확인

일반적 에러 예시

유심 없음-LTE 신호 적색으로 깜박임

LTE 적색 신호 정지 상태

  • 모뎀 정지-라우터 다시 켬
  • 데이터 만료-충전 상태 확인

일반적 초치 방법

  • 데이터 충전 상태 판매자에게 확인
  • 리셋 또는 초기화
  • 전원 OFF 후 유심 분리 후 재장착
  • 위 조치 후 안될 때 판매자에게 발송
  • 본체, 충전기 모두 발송
  • 판매자 점검 후 조치 불가 시 제조사 의뢰

판매자에게 관리자 첫페이지 사진 전송

유심 교체 방법

장기간 미충전 등으로 유심 해지 된 경우

라우터 뒷면 유심 커버

유심 장착 방향

유심 장착된 상태

유심 트레이 파손

유심 커버를 힘을 주어 당기면 파손

가이드에 맞게 장착 후 가볍게 아래로 당김

정보 표시 라벨은 라우터 앞면 부착

  • 다음 달 충전 시 판매자에게 통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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