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그인

L580W U+ 라우터

  • comment10 comments

태그 :

L580W 라우터

L580W U+ 라우터

라우터 연결 방법

  • 내장 안테나
  • LAN 1-2번 포트 연결
  • 전용 전원 어뎁터(충전기) 연결

LAN 포트, 리셋 버튼

잘못된 연결

  • iPtime 등 일반 공유기 연결
  • 끈김, 속저 저하됨

WiFi ID, PW 라우터에 표기

라우터 관리자 접속 방법

1.라우터 PC 연결-인터넷 안돼도 가능

2. 192.168.10.254

  • 네이버 주소창에 입력-엣지, 크롬은 불가

2. 아이디 admin, 비번 1234admin#

초기화/리셋으로 로그인 안되면

아이디:lterouter, 비번:#ab@000000

  • 아이디:lterouter, 비번:#ab@000000
  • 000000은 라우터 시리얼 숫자 6자리
  • admin, 1234admin# 변경 후 재접속

WiFi ON, OFF / ID, PW 변경

WiFi 2.4GHz 메뉴에서

  • 사용여부:WiFi ON, OFF 선택
  • SSID: 와이파이 ID 변경
  • SSID 숨기기: ID 검색, 노출 안됨
  • WPA 암호:WiFi PW 변경(영문+숫자 8자리)

APN 변경

  • USIM에 따라 APN이 다릅니다.
  • 판매자에게 문의

인터넷 신호 세기 확인

  • 관리자 접속 첫 페이지에 표시
  • 신호 세기, 품질, 강도, 잡음 표시

전파장애 및 끈김 예방

  • 윈도우 업데이터, 디스크 조각 모음
  • 절전모드 해제, 쿠키, 방문 기록 삭제
  • vpn, 가상 서버 등 프로그램 삭제
  • 불필요한 보안 프로그램 삭제

새벽 재부팅 관리

  • 새벽 시간 자동 재부팅 설정됨
  • 불필요 시 Enable를 Disable로 변경

초기화

관리자-리셋 메뉴 선택

  • WiFi OFF 및 ID, PW 초기 상태로 복원
  • 관리자 접속 ID, PW 초기 상태로 복원

유의 사항

  • 전용 전원 어뎁터 사용(모뎀 손상)
  • 퇴근 시 라우터 전원 OFF(리셋 기능)
  • 바닥 또는 벽에 놓지 않음(전파 장애)
  • Ptime 등 일반 공유기 연결 금지
  • 유심 다른 기기 장착 금지(유심기변)

에러 및 AS

  • 휴대폰에서 와이파이 연결 여부 먼저 확인
  • 와이파이 작동은 라우터 정상
  • 연결한 PC 등 확인 필요

LTE 적색 정지 또는 깜박임

  • 데이터 충전 상태 판매자에게 확인
  • 리셋 또는 초기화
  • 전원 OFF 후 유심 분리 후 재장착
  • 위 조치 후 안될 때 판매자에게 발송
  • 본체, 충전기 모두 발송
  • 판매자 점검 후 조치 불가 시 제조사 의뢰

관리자 첫 페이지 캡쳐 판매자에게 전달

유심 교체 방법

장기간 미충전 등으로 유심 해지 된 경우

라우터 뒷면 유심 커버

유심 장착 방향

장착 완료 상태

무리하게 장착-파손 상태

가이드 맞게 유심을 놓고 가볍게 레버 아래로 당김

정보 표시 라벨은 라우터 앞면 부착

  • 다음 달 충전 시 통보

최신글 보기

추천글 보기